토트넘 루턴 중계 채널 EPL 8R 2023년10월7일 루턴 타운 FC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 무료 축구 방송 실시간 10월 7일 손흥민 선발 경기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토트넘 루턴 중계

오늘은 토트넘의 23-24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 경기 안내 해드리려 합니다. 시즌 초반 좋은 분위기를 가져가고 있는 토트넘인데요. 이번 8R 상대는 루턴 입니다. 이름이 생소하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루턴 타움 FC는 창단한지 무려 140년이 다되가는 오래된 팀이지만. 1991-92 시즌을 제외 하면 이번시즌까지 프리미어리그에 참가하지 못했던 팀입니다.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 진출하게 되면서 과연 다음 시즌을 맞이할수 있을지 지켜봐야 하겠습니다.

이번 2023년10월7일 루턴 타운 FC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 역시 토요일 밤 8시 30분 경기로 시간이 너무 좋습니다. 두팀의 상대 전적등 기록이 없기에 확신은 못하지만. 토트넘이 상당히 우위에 있다고 보고 어렵지 않은 경기를 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이번 시즌 역시 스포티비 나우와 온 채널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무료 시청은 해외 사이트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오늘 안내 참고하셔서 이번 토트넘 루턴 중계 경기 편하게 시청 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루턴 중계 일정

ㅇ 루턴전 중계 일정 : 2023년 10월 07일(토) 20시 30분

경기 장소 : 케닐워스 로드(루턴 홈구장)
방송 채널 : 스퍼스플레이, 스포티비 나우 라이브티비(해외사이트)

토트넘 루턴 타운 중계

 

토트넘 루턴 전력 비교

두팀의 초반 분위기는 정반대 입니다. 역시나 루턴 타운에게 프리미어리그는 쉽지않은 무대인듯합니다. 그와 반대로 걱정으로 시작했던 토트넘은 초반 좋은 성적으로 좋은 분위기 이어가고 있습니다. 두팀의 최근 상대전적이나 예전 전적등 기록은 없습니다. 두팀이 뛰던 리그 자체가 달랐기에 대결이 없었기 때문인데요. 초반 분위기와 팀 전력을 고려해도 아주 높게 토트넘에 점수를 줄수 밖에 없습니다. 루턴타운에게는 매경기가 어렵겠지만 특히 어려운 경기를 치르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이번 2023년10월7일 루턴 타운 FC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 토트넘에겐 승점을 추가할수 있는 기회인만 큼 꼭 3점 챙겨가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이런 경기에서 패배나 무승부 승점 1점은 길게 보면 손해일수 밖에 없으니까요.

 

토트넘 루턴 중계 방송

 

토트넘 루턴 타운 실시간 무료 시청

이번에 진행되는 토트넘 루턴 중계 EPL 8라운드 경기는 아쉽게도 지난 시즌 처럼 쿠팡플레이로는 시청이 안됩니다. 정상적인 시청 방법은 스포티비 나우 또는 온 채널을 통해서 시청 하셔야 합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라이브티비 같은 해외 사이트 이용하셔서 무료 보기 가능합니다. 하지만 외국어의 압박이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번역기능이 좋으니 한번 해보시면 크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경기 하이라이트도 경기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루턴 중계 : 2023년 10월 07일(토) 20시 30분

시청채널 : 스퍼스플레이, 스포티비 나우, 라이브티비(해외사이트)

 

토트넘 루턴 중계

 

라이브티비 이용 방법

라이브 티비 이용 방법은 위에 이동하셔서 중간부분 참고하시면 됩니다.

 

토트넘 예정 경기 일정

23.10.01(일) 01:30 ( 2023년10월1일 토트넘 홋스퍼 FC 리버풀 FC )
23.10.07(토) 20:30 ( 2023년10월7일 루턴 타운 FC 토트넘 홋스퍼 FC )
23.10.24(일) 01:30 ( 2023년10월24일 토트넘 홋스퍼 FC 풀럼 FC )
이번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 경기 시간은 너무 좋지만 다음 9라운드 경기는 오랜만에 좋은 시간이 아닙니다. 평일에 새벽 늦은 경기이니 참고하셔서 시간 조율 잘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루턴 선발 라인업 명단(예정)

ㅇ 이번시즌 새로운 이적생들이 무서운 기량을 뽐내고 있는 토트넘 입니다. 솔로몬과 손흥민 선수의 새로운 케미로 손로몬, 손톱 이라는 재미난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분위기가 좋습니다. 이번 시즌 비수마 우도지 매디슨 포로 비카리오 등 정말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새로 영입된 존슨 선수의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가 큽니다.

ㅇ 예상되는 베스트 11 선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골키퍼 : 비카리오
수비수 : 데스티니 우도지, 벤 데이비스, 크리스티안 로메로, 페드로포로
미드필더 : 제임스 메디슨, 이브 비수마, 사르
최전방 : 손흥민(주장), 클루셉스키, 솔로몬(존슨대체가능)

 

ㅇ 최신 토트넘 뉴스 안내!!

이번 시즌 주장을 맞으며 토트넘의 큰 변화를 이끌었던 손흥민 선수와 고향 같은 토트넘 구단이 재계약 가능성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미리 이렇게 준비하는건 이전 토트넘의 핵심 선수였던 해리 케인 선수와 같은 일을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 손흥민 선수의 계약 옵션을 발동 하려고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제 토트넘은 손흥민을 해리케인 선수와 같은 방법으로 잃지 않기 위해 계약 연장 옵션을 발동해 기존 2025년 여름에 만료되는 계약을 최소 1년 연장할 수 있는 옵션을 발동할 계획인건데요. 일단 손흥민 선수의 개인 기록을 위해서는 나쁘진 않다고 보고 있습니다.

 

해외 축구 리그별 시청 방법

2023-24 프리미어리그 중계 손흥민 경기 무료 시청하기

2023-24 프랑스 리그1 중계 이강인 경기 무료 시청하기

2023-24 분데스리가 중계 김민재 경기 무료 시청하기

토트넘 루턴 중계 실시간

 

토트넘 루턴 타운 중계 Q & A

질문1. 토트넘 루턴 무료 중계 시청 가능한가요?

==> 아쉽지만 23-24 프리미어리그 경기는 기본 적으로 스포티비 나우 통해서 시청이 가능하며, 기본은 유료입니다. 다만 무료 시청을 원하시면 라이브티비 같은 외국계 사이트만 가능합니다.

질문2. 이번 2023년10월7일 루턴 타운 FC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는 티비 시청 되나요?

==> 네 가능합니다. 티비 통해 보시려면 스포티비 온 유료 채널 가입이 필요합니다.

질문3. 스포티비 나우로도 시청 가능한가요?

==> 네 가장 기본적인 시청방법은 스포티비 나우와 온 채널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질문4. 토트넘 루턴 경기 하이라이트 다시보기도 가능한가요?

==> 네 스포티비 나우 이용하시면 경기후 언제든 보실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무료입니다.

질문5. 이번 경기 손흥민 선발 라인업에 들어가나요?

==> 네 부상이 아닌이상 거의 들어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현재 토트넘의 핵심 자원입니다. 주장이기도 하구요. 최근 팀의 키플레이어로 더욱 성장이 기대되며 이번 시즌도 두자리수 득점과 유럽경기 200호골도 기대합니다.

질문6. 위에 안내한 경기 중계시간은 한국 시간 기준인가요?

==> 네 이미지 제외 설명드린 글에 나온 시간은 모두 한국 시간 기준입니다.

 

마치며…
오늘은 이제 초중반으로 접어들고 있는 23-24 시즌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 새로운 프리미어리그 팀인 루턴 타운과의 경기 관련 시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는 시간 이었습니다. 10월 7일 이번 경기후 A매치 기간을 약 2주간 가지게 됩니다. 다음 경기는 10월 24일로 텀이 있습니다.

이번 시즌도 좋은 활약과 성적 기대합니다. 이상으로 토트넘 루턴 중계 채널 EPL 8R 2023년10월7일 루턴 타운 FC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 무료 축구 방송 실시간 10월 7일 손흥민 선발 경기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관련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재밌게 시청하세요